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마르카] 그레미우는 아르투르가 이번 여름 바르셀로나에 입단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작성자 황이황이 (ip:)
  • 작성일 2018-05-07 14:23: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
평점 0점

[마르카] 그레미우는 아르투르가 이번 여름 바르셀로나에 입단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안드레스 이니에스타의 임박한 이적은 바르셀로나가 그들의 선수단에 채워야할 큰 구멍을 만들어냈고, 한편 안드레 고메스와 하피냐의 가능성있는 이적은 미드필드 포지션을 더 얇게 만들 것이다.


그렇기에, 바르셀로나는 이번 여름 그레미우의 아르투르 멜로를 영입하려고 결정했지만, 그레미우는 다음 겨울까지 이적을 완료시키는 것을 미룰 것이다.?


브라질의 시즌은 달력처럼 진행되고 그레미우는 그들의 스타 미드필더를 한 시즌을 통으로 더 쓰기를 선호하기 때문에 바르셀로나는? 선수를 영입하려면 다가오는 이적시장에 구단과 협상해야만 한다.


협상의 필요성은 바르셀로나의 유일한 문제가 아니다. 바르셀로나는 non-EU 선수를 세 명만 보유할 수 있고 그들은 이미 필리페 쿠티뉴, 파울리뉴, 예리 미나가 있다.


쿠티뉴는 이미 EU 시민권을 따내려하고 있지만, 그것이 얼마나 걸릴지는 불명확하다.


만약 이 상황이 계속 된다면, 이 세 명의 선수들 중 한 명은 아르투르의 자리를 만들기 위해 나가야 할 것이고 가장 가능성있는 결과는 예리 미나가 다른 구단으로 임대가는 것이다.


하지만 예리 미나가 캄프 누를 떠날 생각이 없어 보이기 때문에, 바르셀로나는 어려운 상황에 직면할 것이다.


만약 선수단에 아르투르의 자리가 없다면 아르투르의 영입을 가속화시킬 이유가 없다.


출처:http://www.marca.com/en/football/barcelona/2018/05/03/5aeb4125e2704e1b6d8b45a4.html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